공지사항
2018년 연말휴가 일정
2018-10-24 15:58
세무사송진영사무소는 다음과 같이 2018년 연말휴가를 실시하고자 합니다.
담당자가 휴가기간인 경우에도 다른 직원을 통하여 필요하신 업무는 중단없이 진행될 예정이오나 담당자가 휴가기간인 경우 불가피하게 처리불가한 업무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담당자의 휴가기간을 미리 점검하시어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담당자 |
11월 휴무일 |
12월 휴무일 |
실장 조** |
11월 5일 ~ 6일 |
12월 27일 ~ 28일 |
대리 김** |
11월 15일 ~ 16일 |
12월 13일 ~ 14일 |
대리 박** |
11월 19일 ~ 20일 |
12월 17일 ~ 18일 |
대리 국** |
11월 8일 ~ 9일 |
12월 20일 ~ 21일 |
끝.
-
이전 글
-
다음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