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STOMER
고객센터
공지사항
2018년 연말휴가 일정
2018-10-24 15:58
작성자 : 관리자
첨부파일 : 0개

세무사송진영사무소는 다음과 같이 2018년 연말휴가를 실시하고자 합니다.

담당자가 휴가기간인 경우에도 다른 직원을 통하여 필요하신 업무는 중단없이 진행될 예정이오나 담당자가 휴가기간인 경우 불가피하게 처리불가한 업무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담당자의 휴가기간을 미리 점검하시어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 

담당자

11월 휴무일

12월 휴무일

실장 조**

1156

122728

대리 김**

111516

121314

대리 박**

111920

121718

대리 국**

1189

122021

 

.